Notice 2014.08.22 17:59

ㅇㅇ. 내 아이디어 오픈해논거 당근 안중요하지. 내가 공짜용이랬잖냐. 적어도 난 문서화는 할 줄 안다.고 만든거니까.

아유. 그렇게 안중요해서 내 포맷을 개나소나 훔쳐다 써먹고 지랄이야?


최근작은 당연히 어딘가 올렸으니 봤겠지.


애초에 유출될까 겁나는건 아이디어만 짜놓고 아직 안그렸다니까 그러네. 종이에 써놓질 않았다고.


맨입으로 한국(게임)회사에서 날 볼일은 없을거라니까 그러네.


내가 만든게 그렇게 존구라서 개나소나 써먹는거면

디자이너인 나보다 문서 못만드는 기획자새끼들은 다 뒈지라고 해도 되겠네?


내 컨셉쳐간 새끼들은 두말할 것도 없고.


나더라 백수라고 지랄하면서, 내가만든거 훔쳐쓴새끼들은 월급받고 뭔 일을 하는거야?

나보다 잘나서 연봉을 깎을라고 드냐?

 

이건 어그로가 아니고 나 돈 못(안)받았다고 티내는거야 븅신들아.

그 개같은년 쫒아다니는 꼴 찍어논거고.

쫄려서 닫아논게 아니고 나한테 뭐 연락조차 온 회사가 하.나.도 없었다니까?

아몰랑 한게 내가 아니라고.

 

http://blog.naver.com/rararasup
지금까지 백수로 지내면서 존나 한가하게 족같은새끼들 얼쩡대는거+통화기록 올려놨으니까.

한마디로 나한테 돈줬다고 쌍욕질하던 욕값까지 추가해서 뱉으라는거다.




얘넨 누구냐.


이 잡년놈들은 뭐냐고. 만난적도 없는데 무슨 거절을해 시발아.



 




전화못받는거 알면 음성사서함도 있고, 메일도 있고, 방명록도 있고, 집전화도 있고, 집주소도 있는데

어쩌다 실수로라도 연락이 뭐하나 들어온게 없다.

하나같이 개멍청이들만 모였냐?


내가 심심해서 비밀글되는 방명록 만들어논줄아냐?


한국적 소재 쓰라고 돈을 트럭으로 쓸어주기전까진 니들끼리 치고박든말든 관심없다.




 




 



https://t.co/qLCwsQaR9v 보라고 여기저기 도배질이니  잘 봤고. 


니네같은 개새끼들한테 안판다니까?

265억(실수~) 가져오든가 좀 꺼지라고 저번부터 그랬는데 말귀를 못알아먹냐?


용 좋지. 용 되기전에 팔다리 자르는게 이나라라 뭘 할 수가 있어야 말이지.


꼴랑 월급 500받자고 이지랄하는걸로보여?


아니 니들이 멍청해서 병신짓해놓고 왜 가만있는 내가 사과하냐니까?

피해자는 나라니까? 누가 남 달밤에 체조하는데 따라붙으래냐?

돈 나 아직 못받았그든?